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천 산으로 캠핑장 : 여름우중캠핑 즐기기

by 시간재벌 2021. 8. 4.
반응형

2021년 여름휴가로 일요일~월요일 1박 2일

홍천에 캠핑하러 갔어요.

유튜브에서 캠핑장을 찾아보고

서울 근교인 홍천으로 예매하고 갔어요.

산으로 캠핑장 캠핑,야영장

010-3436-7676

http://www.mtcampsite.co.kr

산으로캠핑장입구

강원 홍천군 서면 모곡로 365-139

출처 산으로캠핑장 사이트

 

 

급하게 예매했는데 마침 5-2구역이 있더라고요.

55,000원에 예매하고 일요일에 출발 :)

위 사진에 나와있듯이

편의시설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이 아래에 있고

위로 올라갈수록 약간 경사진 오르막길로 왔다갔다 해야돼용

5-2구역 여름이라 나무가 울창해서

멀리 보이는 멋진 산이 가려지는게 아쉽네요~

보니까 5-3구역은 앞이 여기보다 잘 보이는것 같아용~

오토캠핑장이라서 전기쓰니까 편해요

더우니까 선풍기 필수 !!

오자마자 땡볕에 텐트치느라고 고생 ㅋㅋㅋ

선풍기부터 꺼냈어요 ㅋㅋㅋ

 

 

 

 

얼른 텐트치고 쉬어야지 ~

나무 보면서 쉴수 있게 의자세팅

사이트 간의 간격은 차를 주차할 공간 정도 되네요

 

 

 

 

텐트 완성 후 시원하게 얼려온 맥주 마시며 힐링해요

숲에서 캠핑할때 꼭 와인잔에 시원한 맥주 따라 마시면서

책 보고 싶었어요 :)

소원 이룸 :)

 

 

 

나무 사이로 보이는 산 풍경이 멋져요~

 

 

 

 

 

산 속 풀벌레 매미 소리 듣는걸 좋아해요~

여름엔 매미소리가 전 너무 좋아요~

항상 들을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

딱 한여름 약 한달간만 들을 수 있으니

제가 좋아하는 여름이 지나가는게 아쉬워서 매미소리도

안들리는걸 아쉬워하는 것 같아요~

 

 

 

 

 

시원한 맥주

한여름에 캠필할땐 꼭 선풍기가 있어야 돼용 ㅎㅎㅎ

자연바람과 선풍기 바람이 합쳐져서 좀 더 시원하니 기분좋았어요

 

 

 

 

캠핑할땐

숲멍, 하늘멍

마음껏 할 수 있는 특혜에요~

그라데이션되면서 옅어지며 겹쳐진 산들이 참 멋지네요

 

 

 

 

 

5구역에 있으면 개수대, 화장실이 멀고 오르막길이에요.

화장실에 에어컨이 나와서 시원하지만

청소를 한 상태였지만 오래된 건물이라서 그런지

깨끗하지 않아서 이용은 좀 불편했어요.

샤워실도 있지만 이용이 꺼려졌어요

아! 작은 계곡이 보였지만 물이 거의 없어요~

개수대 깨끗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불편했어용~

언덕길 왔다갔다할때 벌레가 많이 꼬였어요 ㅜㅜ

텐트 옆에 모기향을 피웠고 잘땐 괜찮았어요

 

 

 

저녁시간 즈음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갑자기 비가 많이 쏟아져서 급하게 치우고 젖은거 닦고 정신없었어요 ㅋㅋ

그런데 그것도 지나고보니 재밌는 추억이네요

 

 

 

 

 

비가 소나기처럼 많이 쏟아지니까

빗소리가 굉장히 컸어요~

옆사람 말하는 소리가 안들릴정도로요~

비오니 시원해지고

빗소리 들으면서 굉장히 감성적인

저희만의 작은포차를 만들어서 술한잔 하니 너무 좋았어요

역시 감성분위기 만들땐

무드등이 필수에요~ 건전지로 되는 작은 무드등 꼭 챙겨가보세요~

사진찍어도 근사하게 나오네요~

 

 

 

 

 

참고로 빗소리가 커서 노래를 불러도 잘 안들릴정도였어요

그래서 서로 노래 한곡씩 불러주고 ㅎㅎㅎ 더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우중캠핑

물론 젖으니까 정신없고 챙겨야될것도 더 있지만

운치있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재미가 있네요.

 

 

 

 

 

오전 12시까지 퇴실이에요.

다음날 미리 텐트 외에 짐을 미리 정리하고

잠깐 선풍기바람 쐬며 책을 좀 더 보다가 왔어요~

뷰 좋은 호텔 펜션 부럽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