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롯데몰 광명점 아기랑 신발쇼핑 (내돈내산)

by 시간재벌 2024. 3. 17.
반응형

여기 호두과자 맛있어요
좋아하는 공차와 호두과자 먹으며
쇼핑 고고



신발은 특히 신어봐야 하니까
고민하다 오프라인 매장으로 왔습니다.

아기신발을 온라인에서 봤을때
나이키 플렉스 러너 2 핑크폼이 예쁘더라고요
근데 신발이 편할지, 사이즈는 뭐로 해야할지
고민도 되고 사이즈가 없기도 했어요




그러다 오프라인에서 사러 가봤습니다.

제 신발 보러 3층 컨버스도 갔다가
4층 ABC마트에 왔어요
키즈ABC마트가 있어서
이곳에서 아기 신발을 쇼핑했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말랑하니
편해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사이즈 120이 있나 확인해보니
오른쪽 파란색 미키는 120이 있었어요


17개월 아기에게 신겨보니
사이즈가 딱 맞아서
금방 못 신을까봐 잠깐 생각하다가
130은 너무 클것같아
지금 신기에 좋은 120사이즈로
쿨결제했습니다.



바로 신겨봤는데

애기신발이라 너무 앙증맞아요.

 

 

양쪽 미키마우스 그림이 달라요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그림도 너무 귀엽 😍



120사이즈 너무 앙증맞아요. 지금봐도 너무 귀여운...


ABC마트에서 85,000원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다른 신발 포함 10만원이상 샀더니 할인해서 

68.0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아기에게 신겨보니 너무 귀여워서 잘샀다생각해요~~~

 

17개월 아기 신발 120사이즈로 샀는데
딱 맞아요
너무 금방 작아지지 않길 바라면서 ㅜㅜ



아기 발이 맞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신발 밑창을 빼서

아기 발에 대보면 돼요





저는 클래식한 컨버스를 샀어요


컨버스 하이는 처음 사보는데

왜 진즉 안샀나 싶네요 ~~

예쁘고 발도 편하고 휘뚜루마뚜루 신기 좋아요~

 

 


운동하러 갈때 바로 신고 갔습니다.
나이키 모자도 ABC 마트에서 같이 산거에요.

아기 아디다스 신발, 내 컨버스신발, 나이키모자 이렇게 10만원 이상으로 사니까

할인이 들어가서

컨버스 신발은 52,000원에 샀어요. 모자는 35,000원. 아기신발은 68,000원 

(아기신발이 제일 비싸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연분홍색깔의 로우 컨버스도 사고싶었는데

매장에 사이즈가 없었어요.

바로 검색 고고

 


 

헛.. 매장보다 훨씬 저렴해서 놀랐

다행히 사이즈도 있어서 분홍 로우 컨버스도 구매했습니당~

 

급 신발 지름신이 내렸네요..

봄이고 하니 새신신고 뛰어보고 싶어서!

 

아기랑 나랑 예쁜 신발 사서 기분 좋은 쇼핑이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