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실천들

세븐일레븐 1+2 행사 품목과 하는 방법

by 시간재벌 2021. 7. 7.
반응형

1+2라는게 알고보니
1+1제품을 사고 직원이 스탬프생기는 큐알코드 찍어줘요.
(앱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누르고,
나중에 생기는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야함)
그러면 나머지 제품은 나중에 발급된 쿠폰으로 바꿔가져가는 방식이에요.




좋아하면서 직접 사러가봤는데..

세븐일레븐 앱 가입해야하고
1인당 1일에 1개만 가능.

1+1 제품 사면 스탬프적립 후
쿠폰지급 된다고 함.

근데 난 스탬프적립이 안되던데..
이벤트참여 머시기 눌렀는데
계속 참여 안된걸로 나옴...


그날 오후 늦게서야
다시 어플 들어가보니까
경품받기를 할 수 있었어용!
이제 알았음!ㅎㅎㅎ

하는 방법 아래에 자세히 적어볼게용



나의 리워드현황 1일차 인거 보이죠?
저 말은 1일에 1개씩 이벤트 기간 내내 할 수 있다는 뜻 같아요.



1+2 하는 방법

세븐일레븐 어플

다운받고 가입,로그인


아래 화면은 세븐일레븐 어플 메인화면



1+1물건을 사고 결제시 어플 로그인한후 큐알코드를 직원이 찍어요.
위 메인화면에서 아래에 '더보기' 누르면
마이 쿠폰 베터리가 나와요.
거기 증정상품에서 보는거에용


아래 '더보기' 버튼 누른후 ->

마이 쿠폰 베터리



처음에 마이 쿠폰 베터리-> 증정상품화면에 들어가면
이벤트 참여하기 있어요
이벤트 참여하기 누르세요

(그 화면은 캡쳐못함)




1+2 이벤트 내용 자세히 써있는 페이지를 보니까
하단에
나의 리워드 현황이 나오고 오늘 구매한 상품이 써있고
'보상받기'버튼이 있어요.
보상받기 버튼을 누르세요.

이벤트 내용 페이지에서

하단에 '나의 리워드현황'에서

보상받기 누르기


그러면 쿠폰발급이 완료되었다는 알럿이 뜨고
보상완료로 바뀌어요.





증정상품에

쿠폰 생김


보니까 1일에 1개씩 이벤트 기간 내내 할 수 있는것 같아요



편의점 행사 내용과 별개로ㅎㅎ
그거 아세용?
물티슈 원료가 플라스틱이라고 해요 ㅜ

플라스틱이라니...
물티슈 쓰지 말아야겠어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