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쇼핑과 기부를 한번에 / 노스페이스 85%할인 득템

시간재벌 2021. 11. 2. 14:06
반응형

가산 마리오아울렛에 갔다가 우연히

노스페이스 가을 겨울옷 할인가에 행사하며

판매금액은 기부하는

'에디션 식수지원 프로젝트'를 알게됐어요.

에디션 식수지원 프로젝트

위치 : 가산 마리오 아울렛 마르페 광장

기간 : 2021년 10/29(금) ~11/11(목) 14일간

 

 

 

노스페이스와 까스텔바작이 함께 하는 행사에요.

보니까 거의 85%정도의 할인가에 판매하고

판매금액을 기부하는(식수지원) 프로젝트 행사에요.

쇼핑하면서 좋은일도 할 수 있네요 :)

 

꽤 많은 상품들이 있어요.

등산 의류들이 많고요 겨울 패딩, 겨울신발, 자켓, 티 등 다양해요.

30대 이상의 연령대가 입기 좋을만한 등산, 가을겨울 의류들이 있네요.

 

행사상품을 들고 이탈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입출구가 한곳에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번잡하긴 하지만

그래도 들어가서 차근차근 구경했어요 ㅎㅎㅎㅎ

옷무덤처럼 막 쌓여있는 곳도 있는데

모래사장에서 진주알 찾듯 신중히 살폈어요ㅋㅋㅋ

 

짜잔 ㅎㅎ 득템한 노스페이스 등산 자켓이에요.

등산 자켓이 필요했는데 마침 지금 입기 딱이네요.

판매가격 14만원이라고 써 있는데

2만원에 득템했어요 !!!!

 

 

색깔이 수박바가 생각나지 않나요? ㅋㅋㅋㅋ

전 유닉하고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얇고 가볍고 좋네요.

주머니도 많아요~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85(M)
W'S FREE UP JACKET

 

 

박시하게 좀 크게 입는걸 좋아하는데 ㅜ

사이즈는 M밖에 안보이더라고요 ㅜ

저에게 딱 맞는 사이즈였어요 :)

2만원에 득템이라니

아주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어요 :)

 

 

가성비 굳

자켓 마음에 듭니다 :)

 

 

이렇게 입고 등산 가려고요~

아직 많이 춥지 않아

안에 티셔츠만 입어도 되겠어요~

운동도 좋아하고 등산도 좋아해요~

살짜쿵 등산하러 갑니다 :)

 

가을이라 날씨도 너무 좋고

울긋불긋 물든 단풍도 너무 예뻐요~

가을 좋아라 :)

 

 

도덕산에는 요런 메타세콰이어길이 짧게 있어용~

좋아하는 장소에요~

그동안 너무 집콕했구나 ~~

 

너무 높지 않아 1시간 이내로 등산하기 딱 좋아요~

하늘도 쾌청하네요~

기분까지 맑아져요~

에디션 식수지원 프로젝트 찾아보니

블로그가 있네요. 아래 링크 참조 :)

https://blog.naver.com/PostThumbnailList.nhn?isHttpsRedirect=true&blogId=editionblog&from=postList&categoryNo=9 

 

노스페이스 에디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세상을 보호하는 착한 소비, 더 노스페이스 사회공헌 에디션 THE NORTHFACE EDITION 블로그 입니다. (사업자번호 : 110-81-27101)

blog.naver.com

 

반응형
1 2 3 4 5 6 7 ···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