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3/058

아기 여름 반팔 내복 (내돈내산) 아기옷은 주로 보리보리, 룩스루 어플로 주문합니다. 브랜드제품들을 할인 행사를 많이 해서 이 어플에서 주로 주문하는 편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이번엔 여름 반팔내복을 보리보리에서 주문했습니다. 어떤걸 살까 둘러보다가 가격생각말고 제가 마음에 드는 옷을 골랐습니다. 브랜드 '디어베이비'의 여름신상으로 나온 딸기, 레몬 반소내의입니다. 딸아기에게 너무 귀엽게 잘 어울릴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색상과 그림만 다른 두개를 구매했습니다.디어베이비의 딸기와 레몬 디자인의 반소내의입니다. 80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딱 7개월된 아기에게 잘 맞았습니다. 딸기 반소내의는 상의는 약간 핑크빛이고 바지는 빨강에 가까운 붉은색입니다. 딸기 그림이 깜찍해서 (개취) 골랐습니다. 배송비도 줄일겸 같은 제품.. 2023. 5. 29.
이유식 만들기 /시판 / 밀키트 다 해본 후기 (장단점 비교)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가 경험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간략하게 적어봤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직접 만들기시판 (베베쿡)밀키트 (처음요리)시판 (엘빈즈)장점- 식재료를 내가 고를 수 있다. - 메뉴를 내가 변경하고 정할 수 있다. - 식재료비가 적게든다. - 반찬 토핑 가능.- 편하다. - 시간이 안걸린다. - 메뉴를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 가장 인지도 높은 브랜드라서 안심이 된다.-직접 만드는것보다 편하다. - 조리 시간이 적게 걸린다. - 시판보다 저렴하다.- 편하다. - 시간이 안걸린다. - 메뉴를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 메뉴를 선택해서 살 수 있다. - 할인가가 저렴하다.단점- 시간이 오래 걸린다. 힘들다 - 메뉴를 직접 짜야한다.- 가격이 비싸다. - 내가 식단을 짤 수 없다. - 알.. 2023. 5. 24.
[ 중기 이유식 ] 완두콩 큐브 만들기 중기 이유식 완두콩 큐브 만들기 1. 완두콩을 끓는물에 약 5분정도 익힙니다. 2. 꺼내 식힌 후 껍질을 벗깁니다. 여기서 시간이 많이 걸리고 조금 귀찮습니다. 그래도 하다보면 재밌습니다...;; 3. 으깹니다. 저는 믹서기에 물을 조금 넣고 갈았습니다. 끓는물에 익힌 완두콩의 껍질을 벗깁니다. 살짝 뜯어 구멍을 낸후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으로 눌러 껍질을 벗겨냈습니다. 이 과정이 시간이 오래걸리는 조금 귀찮은 과정입니다. 믹서기에 물을 조금 넣고 갈아준 후 큐브에 담았습니다. 색깔이 꼭 녹차 아이스크림 같아서 먹음직 스러워 보였습니다.~~💜😀😆😍 랩으 포장합니다. 녹차아이스크림 같은 예쁜 색깔의 완두콩 반찬 그러나 아기는 너무 너무 맛없다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ㅜㅜ;;; 그래도 뱉지 않고 먹어줘서 다.. 2023. 5. 18.
티스토리 애드센스 계정 정지, 광고게재 중단 / 해결방법 / 메일확인 티스토리 애드센스에서 조회가 안된적 있습니다. 다시 조회하기를 여러번 눌러도 여전히 되지 않았습니다. 검색해보니 '광고를 차단하기 위해 설치한 확장프로그램' 때문일 수 있다고 했는데 저는 해당사항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가 아니라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했습니다 상단에 오류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다 해보다가 결국 해결한 방법은 저의 해당 계정의 메일을 확인하는 것 이었습니다. 받은 메일 googlepay-support@google.com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나의 정보를 요구하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몇가지 나의 정보 확인이 필요하다고 했고 답변을 보냈습니다. 이때 보낸사람의 메일이 @google.com인지 확인 후 정보를 보냅니다. 그 후 정부에서 발급한 신분증 사본을 보내달라고 .. 2023. 5. 12.
아기용품 수납장 : 한샘 샘키즈 870 (내돈내산) 후기 장단점 한샘 new 샘키즈 수납장 870 뉴트럴베이지오늘의 집에서 13만원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좁은 집에 맞게 수납장도 3단이 아닌 2단으로 구매하여 물건을 최소한으로 하자는 생각이었습니다. 장담점 디자인, 색상이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튀지않고 무난하고 따뜻한 색감입니다. 깔끔한 수납장으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수납장이 크지 않습니다. 흰색 바구니는 안에 물건이 살짝 비치지만 크게 문제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선반을 추가하여 책장으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수납장을 샀지만 여전히 수납공간이 부족합니다. 아기 장난감들이 은근 부피큰것이 많은데 다 못들어가고, 장난감 뿐 아니라 육아용품들도 같이 넣어 쓰다보니 수납이 완벽히 다 되기 어렵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색상도 여러가지로 골를 수 있는 예쁜 수납장.. 2023. 5. 10.
아기 샴푸캡 (내돈내산)말랑하니 아기샴푸캡 아기가 커가면서 안고 머리감기기 힘들어졌습니다. 아기도 불편한지 가만히 있지 않아서 아기샴푸캡을 알아보다가 말랑하니 제품을 구입후 사용해봤습니다. 말랑하니 아기 샴푸캡 가격 : 만원 이하 아기가 거부할 수 있어서 반신반의하면서 구입했습니다. 아직 완전히 혼자 앉을수 없는 6개월 아기였지만 샴푸캡을 씌우고 머리감기를 시도했습니다. 다행히 아기는 (불편했겠지만) 울거나 거부하지 않았고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착용방법 : 머리 사이즈에 맞는 구멍을 대략 어딘지 체크 후 머리가 아니라 뒷목에서 구멍을 끼운 후 다시 올려 이마위까지 올립니다. 이때 꽉 끼어서 아기가 불편해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저의 아기는 울거나 거부하지 않아서 천천히 이마위까지 샴푸캡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샴푸캡 아래로 귀가 나오게.. 2023. 5. 6.
헬스장 런닝화 / 휠라 RGB 플렉스 2.0 런닝화 (내돈내산) 헬스를 시작하면서 헬스장에서 신을 런닝화를 구매했습니다. 휠라 RGB 플렉스 2.0 런닝화 (White + Blue + Red) 가성비 런닝화로 휠라를 선택했습니다. 우선 제가 육아를 하기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온라인으로 신발을 사야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하니 사이즈가 안맞으면 무료반품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휠라 이 런닝화를 특히 사이즈가 엄청 작게 나왔습니다. 제가 원래 240~245정도 신는데 이 신발은 너~무 작게 나와서 255를 신으니 맞았습니다. 무료반품이 가능하고 배송이 빨리 와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구매한 다음날 아침에 배송되고도 하고, 사이즈가 안맞아 반품했을땐 그날바로 다른사이즈가 배송되었습니다. 얇아서 통풍이 잘되고 가볍습니다.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몇몇 제품은 많은 할인을 하고.. 2023. 5. 6.
애드센스 첫 수익금 / 통장 / 수수료 / 실입금액 / 입금까지 기간 드디어 작고 소중한 애드센스 첫 수익금이 들어왔습니다. 통장계좌를 국민은행으로했습니다. 수익금은 100달러가 넘어야 정산이 됩니다. 수익이 아주 조금씩 생기기 때문에 간신히 100달러가 넘어서 정산되었습니다. 100달러 모일때까지 약 1년 걸린것 같습니다 :) 환전하면 132,700원 입니다. 실제 입금액은 126,265원으로 빠진 수수료가 6,435원이었습니다. 입금까지의 기간은 꽤 길었습니다. 3월 25일 100달러가 넘어간 날부터 기다렸습니다. 통장에 들어온 날짜는 약 한달가까이 지난 후였습니다. 통장에는 GOOGLE ASIA PACIFIC PTE LTD라고 들어왔습니다. 2023. 5.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