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 7

노을뷰 맛집 뻘다방 ( 인천 선재도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가보기 좋은 인천 선재도에 갔어요. 집에서 서쪽이 더 가까워서 서해로 나들이 :) 어디를 가볼까 검색하는데 안산과 대부도를 찾아보다가 선제도의 뻘다방을 발견하곤 너무 이색적이고 예뻐서 한눈에 반했어요. 기대를 안고 출발 뻘다방 카페, 디저트 발리느낌의 이색적인 카페 매주 화요일 휴무 032-889-8300 쿠바, 발리 느낌이 물씬 나는 굉장히 이색적인 분위기의 카페에요. 해변을 앞에 두고 있는 카페라서 야외에서 사진찍기 좋은 스팟이 많아요. 특히 해질녘 노을이 굉장히 멋진 곳이어서 노을 뷰를 꼭 봐야하는 곳이에요. 물론 사진찍으면 인생샷 건질수 있겠죠 :) 뻘다방 :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55 주차는 입구에서 길건너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주차비는 카페이용 영수증 지참시 한..

일상 2021.07.26 (2)

강아지옷 :: 시원한 여름 나시

동생가족의 막내 '하루' 가 생일이어서 귀여운 강아지옷을 선물했어요. 강아지옷이라고 검색해보니 너무 귀여운옷이 많이 보이네요 :) 아기옷처럼 작고 인형옷마냥 너무 귀여워요~ 날이 더우니 여름옷을 선물해도 좋겠네용 ㅎㅎ 어떤걸 고를까 보다가 리본이 있는 원피스로 노란색을 골랐어용~ 가격도 착하네요 :) 배송비 2500원 포함해도 7500원정도 :) 와우 !! 선물로 고른 리본원피스 노란색 !! 너무 앙증맞고 예뻐요 나시라서 시원한 느낌 ㅎㅎㅎ 사이즈 잘 재보고 스몰로 주문했어요. 가슴둘레 몸길이 꼭 재보고 주문하기 :) 약 3일안에 배송받았어요 얼른 입혀봐야지~ 하루한테 입혀보니 너무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는거 있죠 :) 우리 하루도 시원한 나시 원피스 동생도 마음에 들어하는것 같아요~ 강아지 옷 구경하고..

일상 2021.07.21

해외주식 장기투자하면서 수익률 공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 꼭 해야 하는것중 하나 주식 !! 주식은 어렵고 나랑 거리가 멀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남편과 경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면서 생각이 바뀌었다. 주식은 기업에 투자하는거고 기업에 투자해야 자금흐름이 생기고 경제선순환이 된다. 우선 주식을 잘 모르니 책도 읽어보고, 유튜브도 보면서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했다. 주식을 하기전에 미국배당주 책도 보고, 유튜브도 봤다. 우리 부부는 주식을 같이 하기로 했고 간접투자, 분산투자, 장기투자로 계획했다. 그리고 책에 나온것처럼 자연스럽게 안정된 투자를 위해 주식시장이 더 오래된 미국회사에 투자했다. 그리고 소액으로도 분산투자를 해주고 우리가 직접투자하지 않아도 알아서 특정지수의 성과를 추적할 수 있는 ETF 주식을 샀..

투 자 2021.07.15 (4)

폐휴대폰 처리. 기부까지 하는 방법 :: 택배착불, 개인정보보호, 자원절약, 환경보호, 기부금 영수증

오래된 폐휴대폰. 팔아도 돈 안될것 같은 폐휴대폰 처리방법! 쓰레기와 같이 버리면 환경 경제적 문제가 발생해요! 아래 '나눔폰' 에서는 개인정보유출없이, 무료로 버리고 (착불택배발송) 폐휴대폰에 대한 수익금을 기부하여 기부영수증도 받을수 있다고 해요 :) 폐휴대폰도 버리고 환경도 지키고, 어린이재단에 기부도하고 자원순환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너무 이익이 크죠?! :) https://xn--910b51a865e.kr/receipt/reg 한국전자제품 자원순환 공제조합 폐휴대폰에는 희귀금속이 있는데 그냥 버리면 환경오염 원인이 되지만 채굴해서 재활용하면 자원절약도 하고 자원순환 환경에 조성에 기여할 수 있어요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고요 베터리만 있는 경우에도 배출되고 폐휴대폰의 파손여부, 기종 관계없이 배출 ..

작은 실천들 2021.07.14

하이실 차전자피 식이섬유 제품 ::변비, 치질에 도움되는 건강기능식품

병원에서 받은 하이실 차전자피 식이섬유 제품 금액은 대략 3만원대였다. 입원했을때도 먹었었는데 이제 외래진료하면서 집에서 매일 먹으라고 했다. ​ ​ 하이실 차전자피 식이섬유제품 ​ 확실히 변비와 치질에 도움이 되는것 같다. ​ ​ 비닐 포장 뜯기 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건강기능식품 ​ 300g 실온보관 차전자피분말 100% 병안에 스품이 들어있다. 1일 3회 1회 1스푼 (6g)을 찬음료수 한컵에 넣은 다음 물과 가루를 완전히 희석한 후에 섭취한다. ​ 용기 안에 스푼이 들어있다. 가루 속에 파묻혀있다. ​ 가루는 이렇게 생겼다. 이건 절대 가루만 먹으면 안된다. 먹기 힘들다. 물과 함께 섞어 후루룩 빨리 마셔야 한다. ​ ​ 이렇게 한 스푼 (6g) 떠서 컵에 ..

작은 실천들 2021.07.10

하얀 반팔티 늘어나지않게 손빨래 꿀팁!! (찌든때 누런옷을 하얗게)

여름옷은 자주 세탁해야 하는데, 목부분은 세탁기에 돌리면 금방 늘어나죠! 그래서 귀찮지만 손세탁을 해야하는데 비교적 간단하게 그리고 늘어나지 않게 세탁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집에 누런 반팔티를 직접 세탁해보고 효과를 본 방법이에요! ​ 우선 손세탁에는 찬물보다, 미온수 40도 이상 되는 따뜻한 물이 때를 없애는데 좋아요. 보통 티셔츠는 면이라서 면은 뜨거운 물에 해도 괜찮아요. (실크, 블라우스 등 면소재가 아닌 옷은 뜨거운물 안돼요.) :: 손세탁 준비물 :: ​ ​ 기본빨래 ​ 뜨거운물 (40도 이상) 중성세제 (필요에 따라 바르는 비트) ​ ​ ​ 찌든때 빨래 (티셔츠 3~4개 기준) ​ 뜨거운물 (60도이상) 중성세제 과탄산소다 (150g) 과산화수소 (100ml) (필요에 따라 바르는 비트) ..

작은 실천들 2021.07.10

세븐일레븐 1+2 행사 품목과 하는 방법

1+2라는게 알고보니 1+1제품을 사고 직원이 스탬프생기는 큐알코드 찍어줘요. (앱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누르고, 나중에 생기는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야함) 그러면 나머지 제품은 나중에 발급된 쿠폰으로 바꿔가져가는 방식이에요. 좋아하면서 직접 사러가봤는데.. 세븐일레븐 앱 가입해야하고 1인당 1일에 1개만 가능. 1+1 제품 사면 스탬프적립 후 쿠폰지급 된다고 함. 근데 난 스탬프적립이 안되던데.. 이벤트참여 머시기 눌렀는데 계속 참여 안된걸로 나옴... 그날 오후 늦게서야 다시 어플 들어가보니까 경품받기를 할 수 있었어용! 이제 알았음!ㅎㅎㅎ 하는 방법 아래에 자세히 적어볼게용 나의 리워드현황 1일차 인거 보이죠? 저 말은 1일에 1개씩 이벤트 기간 내내 할 수 있다는 뜻 같아요. 1+2 하는 방법 세븐일..

작은 실천들 2021.07.07 (5)
반응형